깊바협2 서버돌면서 pip모드로 유튭보면서 위로 올라가는데 제가 몹을 실수로 쳐서 위로 올라가서 사과하고 섭첸하려는데 하욱<이사람이 인기도 내리더니 3대300< 이사람이랑 같이 패드립을 엄청치네요 ㅇ바협2 서버돌면서 pip모드로 유튭보면서 위로 올라가는데 제가 몹을 실수로 쳐서 위로 올라가서 사과하고 섭첸하려는데 하욱<이사람이 인기도 내리더니 3대300< 이사람이랑 같이 패드립을 엄청치네요 웬만하면 그냥 지나가는데 패드립의 수위가 너무높아서 제보합니다, 진짜 조심하세요 고확으로도 허위사실유포하는 사람들입니다(패드립은 스샷다있는데 고확은 스샷은없네요...귓테러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