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잠쩔 피해 받았다고 글 올라온 사람 당사자인데 11시 30분까지 반타임 결제하고 10분있다가 튕겻길래 디코로 계속 연락하고 마을 가서 찾아서 교신걸고 대화 걸었음. 근데 연락없어서 디코로 시간 지났다 말하고 나도 나옴. 근데 대뜸 한시간 뒤에 연락오더니 샤워하고 오느라 몰랐다고 환불해달라는데 이게 맞는거임? 본인이 자리 비운 책임을 왜 기다려준 내가 피해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는데, 나는 사냥을 해주던 저 사람을 기다려주던 똑같이 30분이 지나가는 건데 이걸 환불 해주는게 말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