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지킴이(공대장)이 닼나 알바 500에 구한다고 구인공고를보고 지원했습니다. 사진 첨부 보시면 아시겠지만 1트당500맞냐고 여쭤보았고 맞다고 말씀하셨습니다. 1트끝난 후 분배가없길래 2트끝나고 분배를 주냐 물어보니 그렇다하셨고 저 또한 먹튀를 할 수 있으니 그런상황을 이해했습니다. 2트끝난후에도 분배가없길래 제가 알목담당이여서 알목값에서 알바비를 빼면되냐 여쭤보았고 그렇다하셨습니다. 근데 나중되서야 그걸 왜 거기서 빼냐고 공대디코 차단 및 타임아웃. 개인디코 차단을하며 혼테일 분배금을 지급하지않고 다른 공대원 두명에게 제 분배금까지 지급한 상황입니다. 저는 알목을 팔고 분배까지 먹튀한 나로한테까지 분배를 했는데 제 분배는 먹튀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