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자리를 찾던 중 아무도 사냥 안하는 채널 발견했습니다. 사냥을 시작했고 (아무도 사냥 안하던 사진 캡쳐 1, 제 경험치 양을 보시면 전후 증명가능) 시간이 지나서 갑자기 잠수타던애가 "자리요" 라더니 본캐 가져와서 바로 겹사 박기 시작. 본캐,부캐로 둘다 제 인기도를 내렸습니다. 그 이후에 근성전 하자고 30분정도 하더니 걔는 본캐 고렙이라 cd 겹사박아도 손해인걸 느꼇는지 그때부터는 저보고 매크로라며 신고하겠다고 하고 부캐는 도망가고 본캐는 앞으로 따라다닐건가봐요 진짜 비매너네요. 상식적으로 세워두고 잠수타는거면 각 채널마다 잠수타는 애들이 한둘이 아닌데 걔네들이 시간 지나서 "자리요" 하면 다들 자리 넘겨줘야하는건가 참 웃긴 생각을 가지고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