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 350 으로 한타임 경험치 테스트겸 받아보고 2타임 더 받음 총 3타임을 결제해서 3시간 쩔 받은 후 5시 30분까지 기사가 자율적으로 5분씩 쉬면서 쭉 돌겠다 해서 총 4타임 탐당 300 메소씩 해서 선결제를 하고 맡겨놨더니 컴퓨터 버벅거린다고 재부팅해야된다고 말하는걸 봤음 10분뒤 확인해보니까 기사는 없고 다른사람이 사냥하고 있어서 누구시냐 여기 있던 사람 혹시 어디갔냐 물어보니 컴퓨터 재부팅해야된다고 자리 맡아달라고 했다고 하고 5분뒤에 오겠다던 사람이 안옴. 그대로 런